-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54 왜이렇게 빨리가나요 코스피!! 기아트윈스 26/02/03 237 2
1479 왜..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 4 시뮬라시옹 20/11/24 2448 1
12821 왜.....대체 왜..... cheerful 26/04/17 74 2
12801 왜..... 대체 왜.... 3 cheerful 26/04/15 98 5
12676 왜 팔고 나가는걸까요...;; 5 cheerful 26/04/01 138 2
9010 왜 파랗지? moqq 23/03/15 2671 0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84 4
11498 왜 크게 들어가면 지지부진하고 소셜포비아 26/01/02 158 5
7628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4 moqq 22/05/21 2758 0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26 1
12951 왜 자꾸 오르는데ㄷㄷㄷ 1 whenyouinRome... 26/05/06 90 2
3125 왜 이리 오르는거죠.. 3 torpedo 21/02/25 3002 0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696 1
4603 왜 이러는걸까요. 6 8할 21/06/16 3447 0
9263 왜 이래? 사탄들렸어? 1 moqq 23/07/20 233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