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99 씨젠 종토방 근황 3 swear 20/12/19 2434 2
4203 미국 CPI가 나왔습니다. 12 다군 21/05/12 2823 2
6507 주식투자의 어려움 1 Jack Bogle 22/01/18 3518 2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10 2
11371 https://m.blog.naver.com/msql/224092280757?enterPage=feed 6 기아트윈스 25/11/30 192 2
13419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moqq 26/06/01 69 2
13675 오늘 물린(!) 삼전들을 뺄 수 있을까요 ㅎㅎ 그것만 처리하면 이번달 관망인 2 테라플루 26/06/11 64 2
108 목,금 이틀간 현금비중을 늘려놨습니다. 4 Brown&Cony 20/09/05 3151 2
1644 ☆★갓튠 주주님들 특급정보 급등 씨그널 100% 포착★☆ 11 기아트윈스 20/12/04 2758 2
4972 피엔티가 드뎌 조금 오르네요 아침 21/08/06 2966 2
8044 뉴스 3 알료사 22/07/14 2740 2
11372 주갤 옛날 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건데 4 기아트윈스 25/11/30 188 2
12652 코스피 매수우우우우웃!!!!! 광기잇 26/03/31 99 2
13164 계속 올라갈때 손이 근질거려서 안팔기 쉽지 않죠. 믿음으로 계속 가지고가 1 swear 26/05/14 106 2
6253 케방긋 알료사 21/12/14 295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