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62 내일이 채권 만기이군요. 1 맥주만땅 21/06/09 2771 1
8676 나온다 나온다 3 알료사 22/11/08 2771 1
1012 삼성전자 보통주랑 우선주의 괴리율을 보고있으면 오묘합니다 2 공부맨 20/10/22 2771 2
1289 나는야 풋충이 3 알료사 20/11/10 2770 0
1549 법원, 한진칼 신주 발행 허용…아시아나 인수 '날개'(종합) 1 다군 20/12/01 2770 1
7974 노무라 "한국, 3분기 마이너스 성장·1년내 경기후퇴 진입 전망" 6 다군 22/07/04 2770 0
7732 물가.. 3 moqq 22/06/05 2770 0
3137 어제 하루만에 마이너스가 났는데 오늘 연말정산 환급분이 들어왔네요 오잉 네임넴 21/02/26 2770 0
7236 평정심 유지 동쓰72 22/04/05 2770 2
9315 미국 3 알료사 23/08/02 2770 0
4714 요즘 아시아 주식시장이 재미없는 이유? 4 다군 21/06/30 2770 0
7053 환헤지 etf 투자하시는분 계신가요? cummings 22/03/12 2770 0
7825 채권시장의 위기 3 주식못하는옴닉 22/06/15 2770 4
684 기여코 올라온 LG화학. 1 Blackmore 20/10/06 2770 4
8370 아.. 2 알료사 22/09/10 27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