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83 한국 주식도 티커 도입해야 2 산타는옴닉 23/06/09 2472 0
519 종목하나감별부탁드립니다 5 산세베리아 20/09/27 2557 0
529 바이넥스근황 7 산세베리아 20/09/28 2652 2
19 주게니까 진지글 9 산세베리아 20/09/02 3465 1
548 오늘 벼메뚜기를 잡으면서 본 하늘빛이 쨍하고 10 산세베리아 20/09/28 2730 8
42 번뇌쓰 7 산세베리아 20/09/02 2746 1
51 삼전에 대한 단상 (뻘글ㅋㅋ) 2 산세베리아 20/09/02 3435 0
63 오늘자 삼전 22 산세베리아 20/09/03 3687 0
842 저는 오늘 종가에 설마 더 떨어지겠니 하고 2 산세베리아 20/10/13 3350 3
353 허허 이런....꿀팁ㅡ 이건 내계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젠장 힘내세요 산 14 산세베리아 20/09/22 2512 4
121 소소한 인증 29 산세베리아 20/09/07 4524 8
140 삼전대부분익절했어요 26 산세베리아 20/09/09 3263 2
400 젠장 머리쓰기 귀찮읍니다 아이쓰리 그냥 있는놈홀딩 백신이랑 한화솔루 2 산세베리아 20/09/23 2616 5
916 떠나간 해모수님은 하느님의 아들이시고 1 산세베리아 20/10/17 2773 2
662 꼭 한주보낸것들이 이렇게 잘하더라 6 산세베리아 20/10/05 2611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