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92 4
12500 왜 왜 코인 왜 또 급폭락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03/18 123 1
12838 왜 오름? 4 camy 26/04/20 116 3
8963 왜 오르는건데??!! 1 moqq 23/02/21 2575 0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72 3
12786 왜 오르는거야...?? 1 cheerful 26/04/14 86 2
5394 왜 오르고 있는지 모르는 종목.. 1 손나은 21/09/26 2698 1
13983 왜 생각보다 더 오르지..오늘 많이 오르면 내일 불안한대..적당히 올라가지. swear 26/06/24 8 2
1382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fomo 26/06/18 183 3
12867 왜 박는거죠? 2 whenyouinRome... 26/04/22 94 1
13076 왜 또올라?? 미쳤나?? 2 cheerful 26/05/12 119 3
12994 왜 더 안오르는거냐 어?? 3 cheerful 26/05/07 106 1
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408 0
11781 왜 나는 어제 하이닉스를 버리고 고려아연을 샀는가... 활활태워라 26/01/30 155 1
13874 왜 강원랜드에 갑니까.. 국장이 카지노가 다 됐는데. 2 레이미드 26/06/19 8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