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9 한전kps배당이 6.89%네요ㄷㄷㄷ 4 산세베리아 20/10/17 3155 4
920 문득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려면 6 산세베리아 20/10/17 2779 7
416 삼성 2주 붉은기가 돌길래 또 아침에 추매했더니 이게무슨일이야ㄷㄷㄷ 2 산세베리아 20/09/23 2420 0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695 1
681 경동나비엔 가즈아! 3 산세베리아 20/10/06 2953 2
943 어떻게 주식을 안할라면 안해야지 9 산세베리아 20/10/19 2770 2
962 힘든사랑을 해봐야 4 산세베리아 20/10/20 3528 2
211 오늘의 작고 소즁한 매매 22 산세베리아 20/09/16 2722 0
468 현대차 본주 현대차 2우b 기타 다른 현대차우주 장기적줍줍할거 고민즁입니 7 산세베리아 20/09/24 2525 3
991 의선이아저....아니 오빠 산세베리아 20/10/21 2818 2
740 나의 나비에 황후 아니 경동 나비엔.. . 6 산세베리아 20/10/08 3060 4
233 삼전근황 3 산세베리아 20/09/17 3220 0
498 다시삼전으로 11 산세베리아 20/09/25 2722 0
4653 오늘의 미국주식 쇼핑 리스트 2 사이시옷 21/06/23 2705 0
617 잉..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 물좀 타려했더니.. 2 사이시옷 20/10/02 270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