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79 코스피 30년 월봉 5 알료사 22/04/12 2732 2
8815 홀짝게임 7 주식못하는옴닉 22/12/23 2838 2
12655 사실 한국은 반도체고 뭐고 유가앞에선 저항수단이 없긴 합니다. 이렇게 70 1 동네주방장 26/03/31 111 2
12911 갑자기 막 딥씨크 보니 항셍 사고 싶어지는데 자 좀 말려쥬십쇼 14 26/04/29 114 2
1392 11.17 미국증시 - 테슬라 +8.21%, 보잉 +3.78%, 모더나 -4.90%, 화이자 -3.46%, 스퀘어 +4.88% 맥주만땅 20/11/18 3023 2
5488 애플 좀 추가 했습니다. Alynna 21/10/02 2698 2
6512 코스피 양전 2 기아트윈스 22/01/19 3593 2
7280 버핏 연전연승 4 주식못하는옴닉 22/04/13 2728 2
7536 필수소비재 ETF 2 주식못하는옴닉 22/05/12 2779 2
7792 22Y 24W : 이 또한 지나가겠지만 6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3428 2
8560 "진짜 주식 전문가" 인터뷰 1 cummings 22/10/14 2893 2
13424 삼전의 날? 5 하우두유두 26/06/01 81 2
881 케세이퍼시픽 1 다군 20/10/15 2703 2
1649 주한 중국대사 싱하이밍입니다 알료사 20/12/04 2807 2
3441 sm life design 의 오늘을 예상한 유튜버 알료사 21/03/21 37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