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76 와이지엔터,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장중, 상한가 진입 3 swear 23/12/06 2094 0
5171 와이엠텍 작고 귀여웁게. 2 에스트 21/09/01 2461 1
9499 와이더플래닛 2 化神 23/12/20 2194 1
1654 와우 게 섯거라 12 기아트윈스 20/12/05 3267 2
17 와우 개설 반갑습니다. moqq 20/09/02 2867 0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30 7
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02/05 208 5
3792 와고의 한 주린이.. 2 알료사 21/04/15 3098 2
2526 와고 주식고수 1 알료사 21/01/21 2657 0
9162 와..하이닉스 뭔일있읍니까? 2 카리나남편 23/05/25 2867 0
4061 와...계좌가 더 파래지네요. 10 cummings 21/05/04 3366 0
7472 와... 미국장 오늘도 브레이크 없이 빠지네요ㅠㅜ 6 사십대독신귀족 22/05/06 2507 0
3823 와.. 빌황.. 9 moqq 21/04/19 3866 3
5876 와! 오늘 배당금 6000원 들어왔어요 4 구글 고랭이 21/11/02 2245 0
1279 와!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 moqq 20/11/10 240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