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89 10월의 첫 시작은 막판 뒤집기로 3 Jack Bogle 21/10/02 3019 2
12145 자꾸 안타니까 설명해준다 일단 타라 1 swear 26/02/26 172 2
12401 이름 가리고 차트만 보면 잡주 느낌인데.. 2 레이미드 26/03/09 162 2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09 2
13425 설마 엘전, 현차 단일 레버리지를 만들지는 않겠죠? 1 메리메리 26/06/01 50 2
13681 이젠 돔황챠도 못해... 2 유니브로 26/06/11 55 2
1906 더블유게임즈 추세전환? 3 알료사 20/12/20 2515 2
2418 텐센트 존보글 21/01/15 2724 2
5746 동원개발 참~좋은데! 1 소다맛체리 21/10/22 2739 2
8562 개발사업 늘린 대형사 '미착공 딜레마' 3 다군 22/10/14 2996 2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16 2
11122 엌ㅋㅋ 이게 사졌네 풉키풉키 25/10/31 199 2
11634 코스피엔 신이 두명 있다. 한명은 미국에, 한명은 한국에.... 딸기아빠 26/01/21 170 2
12914 휴일 전이라 그런지 죽죽 빼네요 camy 26/04/30 73 2
627 바이든 테마주 한성기업 알료사 20/10/03 241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