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84 2020정산 5 사악군 20/12/30 2695 0
1573 넵튠 추천하신 분들 복받으셔요. 9 사악군 20/12/02 3128 3
2086 박셀바이오 2 사악군 20/12/30 2708 1
40 장투를 하기 힘든 이유 7 사악군 20/09/02 2921 5
2091 와 왜 주식시장 안하는겁니까 ㄷㄷㄷ 9 사악군 20/12/31 2568 0
46 오늘 왜 올랐지? [호텔 신라] [나옴] 2 사악군 20/09/02 3433 0
1070 손절하겠다고 아둔하지 않겠다고 선언까지 했는데 1 사악군 20/10/27 2527 0
1838 아니..신한금융 이놈들 2 사악군 20/12/16 2297 1
49 테슬라 넘 무서버요 8 사악군 20/09/02 3428 0
61 의식의 흐름. 만두 맛있쩡. 9 사악군 20/09/03 3774 0
1601 다시한번 복받으세요 9 사악군 20/12/03 2703 4
1859 메디톡스 2 사악군 20/12/17 2527 1
853 올인가셨습니까..? +_+ 12 사악군 20/10/14 2410 4
90 믿음이 약한 자는 2 사악군 20/09/04 3049 0
868 차트모양은 주가에 아무 영향을 줄 수 없지만 1 사악군 20/10/15 262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