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3 올인가셨습니까..? +_+ 12 사악군 20/10/14 2413 4
90 믿음이 약한 자는 2 사악군 20/09/04 3050 0
868 차트모양은 주가에 아무 영향을 줄 수 없지만 1 사악군 20/10/15 2625 2
1638 넵튠 개쫄았습니다.. 7 사악군 20/12/04 2688 3
1136 문득 든 생각 2 사악군 20/10/30 2311 1
1405 해마로푸드 2 사악군 20/11/19 2540 0
1414 더닝크루거 사악군 20/11/19 2400 0
1928 한화솔루션, 1.2조 유상증자…김동관, 태양광·수소에 '베팅' 7 사악군 20/12/21 2700 0
1933 보유종목 다 폭락하는데 줌만 떡상. 3 사악군 20/12/21 2468 0
1678 오늘의 넵튠 사악군 20/12/07 2473 3
144 초록뱀에 탔다가 9 사악군 20/09/09 3490 0
934 주갤인가 탐라인가 고민하다 주갤에.. 4 사악군 20/10/19 2559 5
1958 Lg우가 3 사악군 20/12/23 2452 0
691 주식으로 큰돈 벌 상이 아니야 4 사악군 20/10/06 2619 4
1459 한진칼 이야기 2 사악군 20/11/23 26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