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94 3
13538 와 어제 코스피3배레버리지 KORU가 하루만에 거의 반토막 났어요 .41.89% 이런 2 가이브러시 26/06/06 67 6
545 와 애플 손액이 Caprice 20/09/28 2745 2
9176 와 아름다운 숫자 moqq 23/06/06 2262 0
3098 와 씨젠 팍팍 떨어지네요 3 kyun 21/02/24 2811 0
6605 와 싸다~ 1 moqq 22/01/25 4721 2
13156 와 싸다 2 Omnic 26/05/13 121 3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33 4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19 4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91 2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50 1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2 0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53 0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58 4
9250 와 공부하기 어렵다. 2 moqq 23/07/11 29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