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 저는 트럼프가 될 것 같지만 12 사악군 20/11/04 3023 0
1472 자동매도의 소중함 5 사악군 20/11/24 2732 2
1986 삼성전자 5 사악군 20/12/24 2947 1
1736 단타질의 끝은 2 사악군 20/12/09 2305 0
1483 대한항공은 4퍼올랐는데 6 사악군 20/11/24 2385 1
724 수익률 순 정렬 상위 4개.. 3 사악군 20/10/07 2340 2
1239 여러바구니.. 1 사악군 20/11/06 2447 0
733 하..백개살걸. 2백개 살걸. 사악군 20/10/08 2707 5
990 한국금융지주 좀 높은 층에 물려있는데.. 3 사악군 20/10/21 2718 5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4 0
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11/09 2401 0
746 어떻게 YG까지 사랑하겠어 4 사악군 20/10/08 2467 4
1263 행복합니다 ㅎㅎ 4 사악군 20/11/09 2504 1
753 오래된 삼엽충 앱까인데 3 사악군 20/10/08 2491 5
1777 넵튠 3 사악군 20/12/11 30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