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3 와 고등학생인데 쌉고수네.. 1억2천 벌고 현금화... 고등학생한테 잃어도 된 5 moqq 20/09/22 2753 6
12262 와 고덱스 반도체는 사나이 테스트 1회통과 ㄷㄷㄷ 3 Omnic 26/03/04 157 3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205 3
11042 와 2년넘게 물려있던 코스피 종목 본전왔네요 4 Mandarin 25/10/23 255 3
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 4 맥주만땅 20/10/21 2479 0
1460 옵션에 대해 1도 모르는데 문득 든 생각이 있습니다. 2 moqq 20/11/23 2706 0
4695 옵션가격계산 무적의청솔모 21/06/28 2791 0
8636 옳고 그름을 떠나서 2 알료사 22/10/28 2790 1
6396 올해의 목표...? 6 소노다 우미 22/01/05 2937 3
7337 올해의 목표 중간 정산 1 소노다 우미 22/04/21 2785 3
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12/31 2685 4
11482 올해의 결산 3 기아트윈스 25/12/30 191 11
10858 올해부터 종합소득금융대상자가 되어 세금우대를 받는 예금 두개가 일반과 5 풉키풉키 25/09/16 174 4
6359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생각해보는 내년 전략 4 은하넘김셋 21/12/31 2690 1
11540 올해도 벤치마크 이기기 쉽지 않을 듯? moqq 26/01/07 16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