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2 윤석열 테마주 3 사악군 20/11/30 2692 2
3840 현재의 제 투자 전략은 이렇습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1/04/20 2988 1
2562 수익 본 것, 물려있다가 본전 이상 된 것들을 10 사십대독신귀족 21/01/22 2368 0
262 이러다가 홍차넷 실험실에 가상포트폴리오 배틀 카테고리가 생겨서 회원 4 사십대독신귀족 20/09/18 2461 0
3861 아침에 업무 보면서 거래버튼 누르다가 10 사십대독신귀족 21/04/22 2861 1
285 애플 아마존 보다 반등에 성공한 테슬라... 역시 전기는 답은 알고있다 인 2 사십대독신귀족 20/09/18 2463 3
544 미국 장에 투자하기로 맘먹은 투자금의 20%정도가 남은 상태인데 4 사십대독신귀족 20/09/28 2808 4
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05/10 2704 5
7472 와... 미국장 오늘도 브레이크 없이 빠지네요ㅠㅜ 6 사십대독신귀족 22/05/06 2508 0
56 턱 빠지겠네요. 사십대독신귀족 20/09/03 3760 0
825 손절할 시기를 놓쳐서 버린 돈이라 생각하고 있었더니 1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538 8
7489 오늘도 힘차게 내려가는 중 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09 2707 0
5188 드디어 해치웠습니다. 11 사십대독신귀족 21/09/03 3074 5
837 월가의 영웅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303 1
7761 장 막판에 또? 5 사십대독신귀족 22/06/10 27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