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35
적 폐 청 산
6
사십대독신귀족
21/05/31
3444
2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94
2
7765
CPI 8.6%....
8
사십대독신귀족
22/06/10
2814
2
598
고점에서 하락하기 시작할 때 시작한 미국etf지만
사십대독신귀족
20/10/01
2804
5
7766
반등 하는 줄 알았지??? 라고 놀리는 듯한
사십대독신귀족
22/06/11
2646
0
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1
2483
0
7271
미국 장은 언제 쯤 다시 봄이 오려나요 ㅠㅠ
3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469
0
7784
프리장 부터 무시무시하네요.
6
사십대독신귀족
22/06/13
2759
0
7531
쿠오 바디스
1
사십대독신귀족
22/05/12
2709
0
7277
아....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626
1
7789
심심해서 검색해본 피셔형님 근황(?)
사십대독신귀족
22/06/14
2777
0
4212
삼바가 이리 계속 오를 줄이야....
1
사십대독신귀족
21/05/13
2888
0
3960
최근 수익율이 꽤 괜찮은 편입니다. (주관적으로)
1
사십대독신귀족
21/04/27
2874
0
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09/22
2398
2
1411
꽤 오래 들고있던 비중 2위 종목이
1
사십대독신귀족
20/11/19
2751
0
목록
이전
1
307
308
309
310
311
31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