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3 2
10107 미장도 마삼 국장도 마삼 코인도. ㅜ 하우두유두 25/02/28 208 2
11131 메타 쉽지 않구먼... 풉키풉키 25/11/01 231 2
11387 어차피 쿠팡을 팰 골든 타임 따위는 지나버렸기에 1 소셜포비아 25/12/03 161 2
892 인간 ETF 3 알료사 20/10/16 2710 2
2940 오느레 띵언 4 Groot 21/02/15 2574 2
4476 엘비루셈 청약 7 기아트윈스 21/06/02 2491 2
5756 슈카 기술적 분석 12 알료사 21/10/23 2696 2
6012 게임관련주가 바글바글 끓고 있습니다. 5 동네주방장 21/11/17 3149 2
7548 슈카.. 2 알료사 22/05/12 2496 2
9340 “종목 추천 많으면 ‘꼭지’…투자기회, 역사에 답 있어” Beer Inside 23/08/16 2418 2
13180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moqq 26/05/15 90 2
893 달러약세와 대세상승 4 기아트윈스 20/10/16 2705 2
2173 NYSE에서 중국 회사들 상장유지한다고 발표 => 번복 2 다군 21/01/05 3084 2
4221 반도체 R&D 투자때 세액공제 최대 50%…"안정적 공급망 완성" 5 다군 21/05/13 278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