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55 0
5077 반도체만? 반도체부터? moqq 21/08/19 2583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59 0
5080 미국형님 도와주세요 3 Jack Bogle 21/08/19 2774 0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77 1
5082 GME가 아직도 살아있네요? ;; 아침커피 21/08/19 2906 0
5083 한국장에서 지금 주워담고 싶은 종목 Top2 12 Jack Bogle 21/08/19 3939 3
5084 씨앤씨인터네셔널 무상증자 2 기아트윈스 21/08/20 2648 1
5085 아주~ 스틸 ~러~빙~ 유~ 3 에스트 21/08/20 2357 0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02 0
5087 크래프톤 팔았습니다. 1 8할 21/08/20 2844 0
5088 물타기.. 9 moqq 21/08/20 2615 0
5089 삼.천.장.벽 ?? 5 Groot 21/08/20 2640 0
5090 우량주. 5 moqq 21/08/20 2456 0
5091 'PER 300배' 카뱅, 현대차 제치고 시총 8위…증권사 "너무 비싸" 6 맥주만땅 21/08/20 31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