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53 코스닥 어디가!!!! 골로프킨 21/11/23 2762 1
5367 오늘 새벽 FOMC 미팅 정리 1 kapH 21/09/23 2762 3
263 플스5예판 나가리된 50만원으로 뭐살까요 3 거소 20/09/18 2761 0
782 빅텍과 2 알료사 20/10/10 2761 3
4120 Opensea.io(NFT 트레이딩 플랫폼) 4 lonely INTJ 21/05/08 2761 0
8216 조물딱조물딱 기아트윈스 22/08/12 2761 0
7710 '월가의 왕' 다이먼 "경제 허리케인 온다…대비하라" 6 다군 22/06/02 2761 0
817 MKTX도 탄력 붙었네요. 2 존보글 20/10/13 2761 0
310 형냐들, 나 자꾸 엘지화학에 눈이 가는데 나 정신차리게 현실적으로 욕 좀 8 기아트윈스 20/09/21 2761 5
336 그나저나 배터리데이는...언제 시작인가요? 2 Caprice 20/09/21 2761 0
5984 RCPS 4 moqq 21/11/12 2761 0
2948 피자땡기네요 3 danielbard 21/02/15 2761 1
2229 비트코인 37K, 이더리움 1.2K돌파 3 그저그런 21/01/07 2761 0
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 2 whenyouinRome... 21/01/20 2761 0
8145 파킹통장 기능을 할 수 있는 ETF가 있다? 8 Groot 22/07/28 276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