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 8 동네주방장 20/12/13 2678 0
6523 올해 관심사(2) 1 Jack Bogle 22/01/19 2932 2
6422 올해 관심사 Jack Bogle 22/01/08 3032 1
9514 올해 개인투자자 유형별 연간수익률, 회전율 1 swear 23/12/29 2389 0
3538 올해 1분기 주식 수익률은 30% 정도네요 13 copin 21/03/26 3106 3
8901 올해 1 알료사 23/01/27 2392 1
2058 올초의 나 : ‘모더나라고 아세요? rnai 관련주인데’ 3 Brown&Cony 20/12/29 2676 0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15 2
853 올인가셨습니까..? +_+ 12 사악군 20/10/14 2408 4
4007 올리고싶은 애물단지 주식이 있으시면 17 아글라오네마 21/04/30 3373 0
6715 올랐는데... 팔고 싶어졌어요... 7 박지운 22/02/03 3207 0
7098 올라도 할수 있는게없는 상승 2 hellopa 22/03/17 3203 0
13278 올라도 걱정: 어차피 또 주말에 트럼프가 헛짓거리 한번 하면 다시 박을텐 camy 26/05/21 73 2
3378 올라갈때 조금 올라가도 하락장에 잘 버티는 주식들이 5 copin 21/03/17 3179 2
7915 올라간드아아 2 치킨마요 22/06/23 26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