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73 미국 (강달러) 미워요. 2 다군 22/10/17 2864 2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205 2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86 2
12669 변덕규가 옳았다. 1 cheerful 26/04/01 95 2
1918 주식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2 물냉과비냉사이 20/12/20 3306 2
2174 선진 8 moqq 21/01/05 2797 2
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04/11 2899 2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4 2
11902 오늘 조정폭은 아직까진 그냥 그렇네요... 1 루루얍 26/02/05 194 2
13182 제가 재명이형 당선되기 전부터 한 생각이 민주당정권되면 주가가 오를테 2 원추리 26/05/15 84 2
1663 대충 반년치 모투 성적 3 존보글 20/12/06 2702 2
6271 노바벡스, aftermath 4 Profit 21/12/17 3294 2
8831 삼양식품 전고점까지 8천원.. 1 알료사 22/12/28 2750 2
1139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12/04 192 2
13695 사실 주식갤에서 가장 많이 왔다갔다하야 하는 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 2 Omnic 26/06/11 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