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17 다음달 유무증 참여예정 종목입니다. (하나마이크론, 자이언트스텝) 1 동네주방장 21/10/28 2760 0
5859 포커 오쇼 라즈니쉬 21/11/01 2760 1
7972 폴 크루그먼. 인플레 걱정 없다. 7 moqq 22/07/04 2759 0
5675 차트 분석해서 하는 트레이딩이 넘모 재밌읍니다. 5 오쇼 라즈니쉬 21/10/15 2759 2
4928 미 국무장관이 유조선 공격이 이란 소행 2 다군 21/08/02 2759 0
5713 우리지주는 가능하면 서두르는 편이 좋을 텐데... 3 기아트윈스 21/10/20 2759 0
603 Twilio 어닝 가이던스 상향조정 존보글 20/10/02 2759 2
8287 지금 알료사 22/08/25 2759 3
1644 ☆★갓튠 주주님들 특급정보 급등 씨그널 100% 포착★☆ 11 기아트윈스 20/12/04 2759 2
6521 2 알료사 22/01/19 2759 2
8075 구글도 주식분할 완료 주식못하는옴닉 22/07/18 2759 3
5264 공모주 슈퍼위크 9 기아트윈스 21/09/12 2759 4
915 S&P500 존보글 20/10/17 2759 2
7368 한일사료 하차 8 활활태워라 22/04/25 2759 4
7628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4 moqq 22/05/21 27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