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33 깡통전세 2 기아트윈스 22/12/28 2890 2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52 2
642 백화점이라... 다군 20/10/04 2457 2
1922 中 관영 라디오 BTS 방송 4 알료사 20/12/21 3029 2
2434 대곰탕을 맞이하여 3 맥주만땅 21/01/15 2806 2
2946 블루 아카이브가 흥겜 냄새가 나서 루리웹과 8 순욱 21/02/15 2705 2
11906 일합시다!! 2 cheerful 26/02/05 210 2
13186 좋았잖아 우리 왜그래 갑자기 camy 26/05/15 85 2
1155 현대차 사장 자사주 전량매도 6 맥주만땅 20/10/31 3333 2
1923 제목없음 35 피를마시는새 20/12/21 2743 2
12419 이번 하락장 최대 수확은 네이버를 버리고 반도체로 갈아탔다는 것....!? 4 cheerful 26/03/10 159 2
12931 뜬금 없는 타이밍에 시드가 생겼습니다 유니브로 26/05/04 67 2
13699 마녀가 오늘은 긍정적으로 이상한 짓을 하고 갔나보군요? 테라플루 26/06/11 48 2
2180 제 인생종목입니다 시부레 ㅋㅋㅋ 11 알료사 21/01/05 3456 2
8324 주식 투자 망한 2030 욕하지 말라는 슈카 4 swear 22/09/01 27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