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52 오 프장 미쳤네요 루루얍 26/01/22 158 2
11908 오늘도 바겐세일? 5 승키 26/02/05 217 2
12676 왜 팔고 나가는걸까요...;; 5 cheerful 26/04/01 139 2
3973 크록스 좋아하시나요? 2 다군 21/04/28 3490 2
4485 제 상황 한컷으로 요약 2 켈로그김 21/06/03 3118 2
6277 배대마진 ETF 3개월차 보고 6 기아트윈스 21/12/17 3480 2
7301 주갤 1장, 센세님들의 글을 가벼이 흘리지 말지어다. 1 Groot 22/04/15 2752 2
11653 닷새만에 50%가 넘게 오른 종목이 있다? 3 루루얍 26/01/22 167 2
390 요즘은 서학개미 입니다. Romantic Flight 20/09/22 2619 2
3462 코인 초보 특 5 Groot 21/03/22 4126 2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42 2
10374 영! 3 cheerful 25/05/02 238 2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60 2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55 2
1159 장이 어려울 때 볼 만한 영상 하나. 9 존보글 20/10/31 29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