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62 大 바.겐.세.일 6 Groot 21/10/06 2758 1
8431 개미들 신용으로 주가방어! 2 알료사 22/09/24 2758 0
1059 ‘빚투’ 주가 하락하면 어쩌나…‘반대매매’ 9조 살얼음판 4 맥주만땅 20/10/26 2757 0
2085 오늘 미장 열죠? 내일도 열죠? 미국엔 신년 휴가 없죠? 없다고 해줘요 4 Cascade 20/12/30 2757 0
8750 동원건설산업 부도 5 Beer Inside 22/11/30 2757 0
7215 4월 단타 개시~ 3 알료사 22/04/01 2757 2
5968 나서닥 붕괴 시작(하다 맘) 9 Jack Bogle 21/11/10 2757 0
1119 종잡을 수 없는 인간의 판단력과 배짱 21 알료사 20/10/29 2757 7
8052 어라? 오늘 무슨일 있나요? 주식이 왜 -16프로지? 3 카리나남편 22/07/15 2757 0
8832 1년 수익률 2 moqq 22/12/28 2757 2
1224 곱버스 신저가 갱신!!! 1 Groot 20/11/06 2757 0
5322 들고있던 LIT ETF를 매도하였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9/18 2757 0
975 테슬라 단신 하나 1 존보글 20/10/20 2757 3
7911 흠.. 2 알료사 22/06/23 2757 0
7662 오건영씨 부의 시나리오 5 하우두유두 22/05/25 27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