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44 미국주식 반기 회고(평가손익 -4000만원, 실현손익 +1000만원) 2 보리건빵 22/08/18 2784 1
7056 증권사를 옮기는 중입니다(교보증권 -> 토스증권) 7 보리건빵 22/03/12 3866 0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21 0
1202 미국 반도체 3대장의 기술분야가 서로 겹칩니다 1 보리건빵 20/11/04 3019 1
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 으악 18 보리건빵 22/03/17 3591 2
7097 5년후를 본다 - 크리스퍼 기술과 반도체 기술 7 보리건빵 22/03/17 2943 2
9708 마인드 메디신 - 실로시빈 기반 우울증 치료제 개발 회사 보리건빵 24/06/24 1907 0
283 모더나님은 언제나 쫄리게 하시는 매력이 있으신데 이번에 확떨어지거나 별쟁이 20/09/18 2706 3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92 1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46 2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95 4
12618 국장 진짜 쎄네요. 미장도 안좋게 끝나고 미-이란 전쟁 어느쪽으로 터질지 변화 26/03/27 116 6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200 4
12901 한국 대만 일본 나스닥 신고가 행진... 우리나라도 놀랍지만 대만 또한 굉장 변화 26/04/27 74 2
10444 신정부 기대감으로 연초에 비해 이미 꽤 올라와있지만 종가 기준 코스피 270 변화 25/06/04 2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