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55 2
1159 장이 어려울 때 볼 만한 영상 하나. 9 존보글 20/10/31 2999 2
8839 K-핀비즈 3 Groot 22/12/29 2894 2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302 2
11143 올해 첫날 코스피200이 317이었는데 지금 592네요. 이러다 연간 상승률 100 찍 1 기아트윈스 25/11/03 187 2
12167 '골든'에 Up이 12번 나온다고 하는군요. (wake up의 업 제외 시) 다군 26/02/26 166 2
12679 진도가 너무 빠릅니다 재용이형 원추리 26/04/01 149 2
5000 아주스틸 통합경쟁률 600돌파 7 실 성 21/08/10 2376 2
8840 4 알료사 22/12/30 2711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15 2
12680 요즘 같은 장세에 단타를 안 치니 손해보는 느낌인데, camy 26/04/01 93 2
12936 이러다 1만 갈듯 1 기아트윈스 26/05/06 77 2
13192 고점 대비 -20% 오면 불타야지..... 1 cheerful 26/05/15 85 2
393 결과가 이런데.. 저보고 단타매매 위주라고 분석했네요. 저 존버 스타일인 실 성 20/09/23 2519 2
1929 대곰왕이다아아아!!! 17 lonely INTJ 20/12/21 34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