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60 디즈니(DIS)에 대해 몇 달 생각해본 거리 1 존보글 21/02/23 2757 4
8444 재미있는 3 알료사 22/09/26 2757 0
8189 붕어라고 겸손떠는 슈카형 알료사 22/08/07 2757 0
7167 쫄보의 우왕좌왕 9 22/03/26 2757 0
257 탐라 스킨으로 놓으면 안읽은 글 표시가 안사라지는구나 2 토비 20/09/18 2756 0
8450 침체가 온다. 1 moqq 22/09/27 2756 0
7172 공구우먼 1 알료사 22/03/27 2756 0
1294 내가 보잉 오른다고했지! 그랬지! Cascade 20/11/11 2756 2
786 죄없는 알료사 20/10/11 2756 0
7961 공포지수 1 알료사 22/07/01 2756 0
2357 코스피는 무사할 것입니다. 9 켈로그김 21/01/12 2756 0
6969 달려보자 건설주!! 4 소다맛체리 22/03/03 2756 2
7503 GS!! 2 moqq 22/05/10 2756 0
1116 오늘 미장 실적발표는 모두 집중하심씨오 3 존보글 20/10/29 2756 3
8303 집 못(안)산게 개이득인 상황인가요? 12 copin 22/08/28 27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