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1 오아시스마켓이 잘될거란 확신과 함께 지어소프트를 16층에서 땡겼습니다 1 벨러 20/09/21 2738 0
399 한 5천만원을 5년 이상 묻어두려고 합니다. 적금 말곤 역시 맥쿼리인프라가 9 벨러 20/09/23 2977 4
4149 제주맥주 맛 괜찮나요? 4 배바지 21/05/10 2942 0
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30~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07/01 210 3
1147 가치투자에서 제일 어려운 일 9 배바지 20/10/30 3192 3
396 2020년 9월 22일 현재 KOSPI PER 27.87 KOSPI 기대수익률 3.59% S&P 500 PER 36.74 S&P 500 기 배바지 20/09/23 3030 0
3222 개잡주야 잘있거라 1 배바지 21/03/06 3398 1
2985 그래도 사고는 안 터질 중국주식 2 배바지 21/02/17 2696 0
953 천하제일단타대회 치열하네요... 5 배바지 20/10/20 3288 0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50 0
3555 미원아! 배바지 21/03/29 2660 0
1788 CD Projekt 는 떡락중 3 배바지 20/12/12 3108 1
517 미국 기술 주식을 두달 모니터링한 결과 심리적으로 느낀 것 3 방사능홍차 20/09/26 2756 1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16 2
85 8월 말 태설라 주식 판 영국투자회사 1 방사능홍차 20/09/04 42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