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37 상반기 결산을 해보았어요! 반짝반짝 23/07/03 2841 4
9179 한주씩 적립식으로 사려고 하는데 3 반짝반짝 23/06/07 2857 0
2561 네이버 주봉 13 박지운 21/01/22 3048 0
5894 카카오게임즈 절반 팔았습니다. 2 박지운 21/11/04 2846 0
9227 으앙 큰곰제약 멸망 4 박지운 23/06/29 2957 0
5136 한일시멘트 팔았어요. 2 박지운 21/08/27 3286 1
9744 헤프닝...? 2 박지운 24/08/07 2087 0
3351 훈풍 ~.~ 1 박지운 21/03/15 2708 1
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 1 박지운 25/04/07 297 2
2332 며칠 코인 만졌습니다 ㅇ.ㅇ 1 박지운 21/01/11 2461 2
9756 종근당 1 박지운 24/08/28 1770 0
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08/29 1856 0
6432 오 평균보다 우위네요 2 박지운 22/01/10 2883 0
10017 농심 샀슴미다 박지운 25/01/31 198 7
2339 으어 개인 매수 어디까지 가는 거야 @.@... 3 박지운 21/01/11 32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