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23 MS, '시리' 기술 만든 음성인식업체 뉘앙스 18조원에 인수(종합) 다군 21/04/12 2798 2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75 2
11147 너무 무서워 원추리 25/11/03 164 2
11915 https://youtu.be/y4jt9hrpql8?si=zw8enI7ijQuIbG9k 1 Clair Obscur 26/02/05 311 2
12939 압도적 감사 ㅠ 1 하우두유두 26/05/06 134 2
140 삼전대부분익절했어요 26 산세베리아 20/09/09 3262 2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81 2
12428 https://youtube.com/shorts/DNYUjl1oZTM?si=QMSJejrQy8DlPFSR 맥주만땅 26/03/10 167 2
13196 7500 아래로 오면 사야지 했는데 손이 안 나갔어요 ㄷㄷ 풉키풉키 26/05/15 89 2
4749 플랫폼 기업들이 하고 싶은 걸 다 하게 해줘도 되는 걸까? 15 기아트윈스 21/07/06 4020 2
9869 세상에 암드 레버리지에 물리는 사람이 있다? 풉키풉키 24/11/28 248 2
10637 쿳소 너무 적게 담았단 말이다 1 풉키풉키 25/07/17 171 2
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10/05 2514 2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40 2
2446 ARKX에 대한 힌트 1 다군 21/01/17 25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