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61 한화시스탬 가즈아 5 copin 21/08/18 2755 0
7902 재미로 역사발굴. 5 주식못하는옴닉 22/06/22 2755 0
7691 LG ?!?! 1 알료사 22/05/30 2754 1
8208 바이든 14 알료사 22/08/10 2754 0
8724 이 느낌 알지.. 4 moqq 22/11/22 2754 0
4392 제가 LS지주를 언급했을떄 3 lonely INTJ 21/05/26 2754 0
7210 모나미 2 알료사 22/03/31 2754 0
1338 여기 주신들이 널렸다고 해서 왔습니다. 2 수영 20/11/12 2754 0
613 SPAC의 위험성 2 존보글 20/10/02 2754 2
8040 날아가는 물가와 놀란 중앙은행 6 구밀복검 22/07/13 2754 0
5743 아마존 파격 세일 4 구밀복검 21/10/22 2754 0
373 와 고등학생인데 쌉고수네.. 1억2천 벌고 현금화... 고등학생한테 잃어도 된 5 moqq 20/09/22 2754 6
8575 이녀석 정체가 뭐죠? ㄷㄷㄷ 3 알료사 22/10/17 2754 0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54 0
443 테슬라가 빠지는건 아주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닌데 애플은 왜 빠지는걸까요? 4 ebling mis 20/09/23 27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