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 1 박지운 24/09/06 1902 0
2600 삼양식품 일봉 6 박지운 21/01/25 3164 1
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09/12 1871 0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83 2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200 3
3120 지수 오르네요. 2 박지운 21/02/25 2686 0
7730 코인 2 박지운 22/06/05 2556 0
3379 대신증권 사고 싶따아아... 6 박지운 21/03/17 3173 0
2356 호텔신라랑 아프리카 팔았어요 ~.~ 6 박지운 21/01/12 2608 2
6715 올랐는데... 팔고 싶어졌어요... 7 박지운 22/02/03 3208 0
2364 제목없음 1 박지운 21/01/12 2505 0
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ㅇ 1 박지운 24/10/23 617 0
3396 네이버 ...? 5 박지운 21/03/18 3025 0
3401 다 팔았당! 2 박지운 21/03/18 2946 5
9808 삼양식품 4 박지운 24/11/04 4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