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36 오르막길 1 moqq 21/11/08 2693 0
484 오르니까 좋지만, 걱정도 많이 된다. 4 다군 20/09/24 2516 2
12896 오르니까 좋은데 안좋습니다 2 camy 26/04/27 104 3
10116 오르는건 좋은데 올해안에는 쇼부쳐야할듯 3 danielbard 25/03/03 184 6
13344 오르는 주식은 팔지말라고 맨날 그러는데 2 유니브로 26/05/27 82 4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60 2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33 5
5144 오랜만에 콜-월 2 Jack Bogle 21/08/28 2638 0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8 3
218 오랜만에 진지빠는 글. 거품이란 뭘까. 21 기아트윈스 20/09/16 3064 3
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05/10 2521 1
2870 오랜만에 외쳐봄미다 5 Groot 21/02/09 2675 2
12470 오랜만에 외궈형님들이 질러주시네요. 하우두유두 26/03/16 128 3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7 5
9925 오랜만에 양전하네요 3 하우두유두 24/12/23 27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