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40 2
2446 ARKX에 대한 힌트 1 다군 21/01/17 2597 2
4238 올해는 다르다. 10 켈로그김 21/05/14 3445 2
6798 풀어풀어~ 1 알료사 22/02/10 3298 2
8590 텔레그램찌라시) 한국 회사채 현상황 feat. 레고랜드 5 cummings 22/10/19 3128 2
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01/22 206 2
12430 쉬익쉬익 에밀 26/03/11 147 2
12686 인간적으로 배당 100불은 줘야되는거 아입니까..마이너스가 40프로라고 이 1 swear 26/04/02 93 2
1423 11.19 국내증시 - 원격의료 초강세(비트컴퓨터 +29.55%, 유비케어 +24.18%, 인성정보 +12.39%), 한온시스템 +14.39%, 코라이센터 +12.68% 맥주만땅 20/11/20 2666 2
1679 12.7 국내증시 - 코스피 5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치 갱신 / 바이오, 5G, 반도체 강세 / 유비쿼스, 쏠리드, 비트컴퓨터, 종근당바이오, 이글벳, 에이치엘비, 녹십자랩셀, 오스코텍, 명신산업, 에스와이, 푸드웰, 이화전기, 에쓰씨엔지니어링 1 맥주만땅 20/12/07 3172 2
1935 일동홀딩스 진입 근거 2 7 피를마시는새 20/12/21 2594 2
2447 [펌글]미장 투자자들이 단기적으로 취해야 할 움직임들 2 존보글 21/01/17 2703 2
8335 당분간 주식 휴업입니다.. 3 동쓰72 22/09/03 3261 2
13199 한미 선채로 죽다 조홍 26/05/15 88 2
13455 진짜 종전되면 얼마나 치고 나갈지 짐작도 안되는데... 에디아빠 26/06/02 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