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97 SD바이오센서. 4 moqq 23/04/14 2833 1
9096 이더리움 5 기아트윈스 23/04/14 2657 1
9095 알아서 알료사 23/04/13 2464 1
9094 에코프로 1 알료사 23/04/13 2713 1
9093 경기침체에는 싸거나 엄청 비싸야 매출이 는다? 다군 23/04/13 2793 0
9092 희토류 전쟁. 4 moqq 23/04/13 2899 0
9091 으음!? 6 명상의시간 23/04/12 2847 0
9090 워런 버핏, 대만 TSMC 지분 매각…”지정학적 리스크 때문” Beer Inside 23/04/12 2836 0
9089 CPI 발표 1시간 전 1 기아트윈스 23/04/12 2814 0
9088 낯선 레포트에서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 1 化神 23/04/12 2721 0
9087 거래대금 증가 4 알료사 23/04/11 2596 0
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04/11 2901 2
9085 총재님 리딩 알료사 23/04/11 2347 1
9084 천연가스 레버 14% 상승! 1 moqq 23/04/11 2342 1
9083 에코프로 + 에코프로비엠 요게 얼마나 커졌냐면!!! 11 Groot 23/04/10 30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