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55 진짜 종전되면 얼마나 치고 나갈지 짐작도 안되는데... 에디아빠 26/06/02 55 2
1936 아빠가 주식 금액을 레이즈 했는데 Cascade 20/12/22 2695 2
2448 주갤송 - 올라가 알료사 21/01/17 2526 2
5776 노래방 관련주? 5 알료사 21/10/25 2751 2
8848 12월이 참 ㅋㅋ 1 알료사 23/01/03 2467 2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27 2
12176 엔비 실발 = 번지대 1 소셜포비아 26/02/27 155 2
13712 오늘을 기회로 포지션 좀 줄여야겠습니다. 파티가 얼마나 더 갈진 모르겠지 유료도로당 26/06/12 56 2
1681 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농가 발생 4번째(종합) 7 다군 20/12/07 2499 2
2193 1.5 미국증시 - 강세 : 정유주, 구리 관련주, 반도체 관련주, 중국 기술주 / 퀀텀스페이스, 아토메라, 신세틱 바이오로직스, 네이키드 브랜드 2 맥주만땅 21/01/06 5305 2
5265 데브를 파냐마냐... 11 활활태워라 21/09/13 2671 2
12177 트럼프, 내일 모든 관계자와 이란 문제와 관련된 모든 결정 내릴 예정 활활태워라 26/02/27 151 2
12689 럼프 럼프야 맥주만땅 26/04/02 88 2
13201 오늘 밤에 미장 좀 정리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국장 추매 해야겠습니다. 4 아란 26/05/15 108 2
1938 신풍제약 1222 3 몸맘 20/12/22 23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