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06/14 2753 0
7306 켄 피셔 : 조정과 곰탕의 차이 주식못하는옴닉 22/04/16 2753 4
1677 비트컴퓨터 3달만에 양전 1 blu 20/12/07 2753 1
9364 Nvidia와 시스코 5 다군 23/08/24 2753 1
1253 컨테이너 회사 주식은 무엇이 있을까? 3 맥주만땅 20/11/09 2753 2
1769 코스피는 희망이 없어 할꺼면 미국주식해 20 공부맨 20/12/11 2753 0
3843 쿠콘 청약 마감일 10 기아트윈스 21/04/20 2752 5
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09/27 2752 0
809 하나 둘 셋 1 존보글 20/10/12 2752 2
826 홍콩증시, 8단계 태풍 경보 지속돼 전면 휴장 1 맥주만땅 20/10/13 2752 0
8259 독일 원전 연장 가동 계획 폐기. 3 moqq 22/08/22 2752 0
7516 경기선행지수, Composite Leading Indicator, CLI 5 Beer Inside 22/05/11 2752 0
5776 노래방 관련주? 5 알료사 21/10/25 2752 2
661 77ㅓㅓㅓㅓㅓㅓ7 6 존보글 20/10/05 2752 10
8085 맘대로 안 되는게 주식 3 주식못하는옴닉 22/07/20 27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