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55 NH투자증권 나무 계좌 만들었어요. 박지운 21/04/27 3037 1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48 3
2943 NAVER 9 박지운 21/02/15 2590 1
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 쉬익 3 박지운 25/05/01 209 5
8068 스읍 1 박지운 22/07/18 2370 0
10129 K-라면으로 일낸다 히히 3 박지운 25/03/06 202 7
3220 호엥 나스닥 상승 마감이네요? 4 박지운 21/03/06 3337 0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15 3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45 0
9366 삼양식품 박지운 23/08/25 2620 0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35 2
9889 코스피 지옥 간다 박지운 24/12/09 239 2
9642 코스피 멸망 박지운 24/04/16 2160 0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71 4
10414 근데 진짜 내가 주식 건든답시고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9 박지운 25/05/16 31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