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58 주간 S&P500 읽기('22.03.11) : 인플레이션 언급기업 사상 최고치 가즈아 22/03/14 3121 2
8594 리츠는 요즘 왜 이모양인가.... 3 Beer Inside 22/10/19 2868 2
9618 삼전 탈출 성고오오오오오오옹 !!!!! 5 swear 24/03/28 2231 2
10898 75살에 은퇴하겠네 떼잉 6 Mandarin 25/09/26 205 2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11 2
915 S&P500 존보글 20/10/17 2758 2
4243 도어대시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프리장을 기분좋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6 동네주방장 21/05/14 2834 2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7 2
11667 현대차 공매도ㄷㄷㄷ 활활태워라 26/01/22 163 2
13203 https://blog.naver.com/ranto28/224286008861 1 맥주만땅 26/05/15 148 2
916 떠나간 해모수님은 하느님의 아들이시고 1 산세베리아 20/10/17 2773 2
3732 NHN한국사이버결제 믿고있었다!!!!!구우우우 1 lonely INTJ 21/04/13 3034 2
5268 최근 등장하는 투자고수(?)들에 대해 주의할 점 7 요일3장18절 21/09/13 2708 2
7060 한국전력 50% 매도 1 광기잇 22/03/14 3073 2
7572 제가 숏충이긴 하지만 11 알료사 22/05/14 28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