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43 제돈이 아니라서 그래요 1 danielbard 22/07/28 2751 0
8149 여러분 킹치웠습니다 4 기아트윈스 22/07/29 2751 8
2326 긴가민가할땐?? 알파고 매매법?? 1 Groot 21/01/11 2750 2
279 주식 게시판이 구경하는 입장에서 꿀잼이긴 한데 사실 좀 염려스럽기는 합 18 MSK 20/09/18 2750 3
8228 8/13일 단상 정리용. moqq 22/08/13 2750 2
1319 ‘교촌에프앤비’ 상장 후 급등세, 20%↑...공모가의 2.3배 2 맥주만땅 20/11/12 2750 0
4658 기업은행 알료사 21/06/23 2750 1
1091 10월 27일 미국증시 정리 1 맥주만땅 20/10/28 2750 0
5187 지수추종 ETF 무지성 구매는 신이다 4 Groot 21/09/03 2750 1
3908 물린 3 swear 21/04/24 2750 2
2890 주식하는 사람들 다 설쇠러 갔나봅니다. 3 동네주방장 21/02/10 2750 0
7527 [공시] 나스닥 개같이 손절 1 danielbard 22/05/11 2750 2
2665 삼전 배당 달달하네요. 1 이담아담 21/01/28 2750 0
1657 거 공장 좀 정전나면 어떻읍니까 2 존보글 20/12/05 2750 1
890 "잘 나가는 섹터에서 바보가 경영하는 기업이 망해가는 섹터에서 천재가 경영하는 기업보다 성과가 더 뛰어날 것이다." -워렌 버핏 1 존보글 20/10/15 275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