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15 워너도 샀어..?? 2 swear 25/12/11 169 2
12951 왜 자꾸 오르는데ㄷㄷㄷ 1 whenyouinRome... 26/05/06 91 2
664 미국은 회사마다 배당날자가 다르니 어렵군요. 2 맥주만땅 20/10/05 2437 2
2968 여의도의 일그러진 영웅 4 맥주만땅 21/02/16 2546 2
5272 단상: SK바이오사이언스 9 기아트윈스 21/09/13 2674 2
11928 관심을 놓지 말자? 1 맥주만땅 26/02/06 207 2
13208 노무라증권이.. 4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16 114 2
13976 독문어?! 1 + 다군 26/06/24 21 2
6297 나스닥과 올웨더 6 구밀복검 21/12/21 2945 2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92 2
12953 그래도 현금비중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데, 이 손해보는듯한 기분을 참아 유료도로당 26/05/06 73 2
13209 에반데... 2 기아트윈스 26/05/17 101 2
922 (짤은 본문과 무관합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18 2753 2
7578 이마트. 11 moqq 22/05/15 2740 2
8346 힌남노에 대한 시장의 평가 1 Beer Inside 22/09/06 301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