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8 뚠뚠 토비 20/09/23 2750 0
8347 알료사 22/09/07 2750 0
8900 알료사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1/27 2750 0
1269 가 즈 아아앗 Cascade 20/11/09 2750 0
8193 한투야, 고객 DB도 검색이 안되고, 단체 문자 발신도 안되냐? Beer Inside 22/08/08 2749 0
8194 8월 9일 떡상, 떡락 예상종목 2 Groot 22/08/09 2749 0
1547 제약,바이오주 제외, 3월 저점에 줍줍했다면 현재 1200% 오른 녀석 12 Groot 20/12/01 2749 0
5143 은행주는 어때요? 6 양말 21/08/27 2749 0
1057 코스닥 788? 3 오쇼 라즈니쉬 20/10/26 2749 0
3119 게임스탑 구조대 도착?? 5 Groot 21/02/25 2749 0
7764 최근 이상하게 오르는 소부장 기업… Mariage Frères 22/06/10 2749 0
4975 어젯밤에 보유자의 영역에 용감하게 들어갔습니다. 3 danielbard 21/08/06 2749 0
2697 헤지펀드는 5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749 3
3481 이런 사람들이 의외로 돈을 잘 복사합니다 6 Groot 21/03/23 2749 0
3769 지상 최악의 증권사 3 양라곱 21/04/14 274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