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04 예금만 하고 있었는데 한두달 전 다 만기돼서.. 바방구 26/05/15 79 4
13719 부동산 자금으로 모아둔 예적금 다 깨서 지지난 화요일 최고점에 반도체ETF 6 바방구 26/06/12 93 6
1847 메디톡스 승리소식 2 바라스비다히 20/12/17 2622 1
1863 과연 넵튠이 언론보도 증가일지 현실부정일지 5 바라스비다히 20/12/17 2702 1
2649 늦었다 생각할때 gme 참전해봅니다 8 바라스비다히 21/01/27 2416 1
1890 넵튠 투경 해제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18 2597 0
1722 한국화이바가 넘어갔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09 2706 0
1984 동부하이텍 4 바라스비다히 20/12/24 2694 0
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02/01 2417 2
1273 정작 화이자와 바이오엔텍은 재미가 없군요 바라스비다히 20/11/10 2905 0
13064 좀 웃긴데.. 2~3주 뒤에는 주식을 좀 팔고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11 79 2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92 7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7 3
12301 사실 아직도 꽤 +인뎀 2 바닷가의 제로스 26/03/04 165 7
12565 펄어비스 3 바닷가의 제로스 26/03/25 110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