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96 P2E는 무슨 인생호의 선장 22/01/25 2749 0
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05/22 2749 2
8144 삼전 매출은 계속 좋은데 주식은 왜 저렇릅니까? 7 카리나남편 22/07/28 2749 0
6360 2021결산 맥주만땅 21/12/31 2749 2
480 하락장을 즐기는 방법 21 기아트윈스 20/09/24 2749 1
1006 삼전 풀매수 4 존보글 20/10/22 2749 7
7407 환율은 이미 리먼 직전.. ㅋ 4 알료사 22/04/28 2749 0
242 무차입 공매도` 외국 운용사·연기금에 7.3억 과태료… 사십대독신귀족 20/09/17 2749 1
760 ARKF ETF 간략소개 1 존보글 20/10/08 2749 2
9217 배아픔 방지용으로 남겨놨던거 2 알료사 23/06/26 2748 4
7951 코인판은 악재의 연속이네요 4 사이공 독거 노총각 22/06/30 2748 0
8483 상못쓰 1 알료사 22/09/30 2748 0
8232 코스트코와 애플 팔았네요 소금 22/08/16 2748 1
850 메이투안 디엔핑 신고가 10 존보글 20/10/14 2748 0
857 "이번엔 다르다" 1 저녁의바람내음 20/10/14 274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