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8 3
12301 사실 아직도 꽤 +인뎀 2 바닷가의 제로스 26/03/04 165 7
12565 펄어비스 3 바닷가의 제로스 26/03/25 111 10
12056 제가 포트를 가능한한 배당주로 꾸린 이유는 '오래 들고 있으려고' 였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2/20 185 5
13348 하닉 레버리지 정찰병만 보내볼까 했더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27 83 5
13872 팍 튀는 이제와서야 ISA에는 닉스 추가, 연저펀은 솔탑2로 포트 재조정합니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19 82 3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9 12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8 4
13904 뭐랄까..오늘은 주식 터질 줄 알고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65 2
13906 와 터지면 사야지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44 4
11614 뭐랄까 너무 올라서 신규진입을 못하겠음... 바닷가의 제로스 26/01/19 163 6
13918 오늘 단일종목 레버리지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3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56 8
13664 무식한 질문 6 바닷가의 제로스 26/06/10 94 5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91 6
13932 하닉 -3%, 레버리지 -6%일때 야심차게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23 4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