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93 장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64 8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24 9
12180 어..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02/27 133 1
13718 진짜 새옹지마 미치겠네요 ㅋㅋㅋㅋ 바닷가의 제로스 26/06/12 78 5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28 8
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02/06 288 3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94 4
13991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24 50 4
13227 매도 사이드카 걸리면 사야지.. 이제 많이 보지 않았습니까 닝겐 바닷가의 제로스 26/05/18 78 5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19 6
14013 예탁금 제도 갓맙다... 바닷가의 제로스 26/06/24 46 8
13785 원유를 살짝 물렸는데 3 바닷가의 제로스 26/06/16 135 10
13793 어... 3 바닷가의 제로스 26/06/17 117 10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84 7
13288 고수를 알아보지 못하고 5 바닷가의 제로스 26/05/21 10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