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73 부동산 사팔 수익? 8 moqq 23/02/27 2911 0
8972 이번 한은 금리동결이 패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붉은 시루떡 23/02/27 2778 0
8971 오늘부터 다시 재진입합니다 2 Alynna 23/02/25 2685 1
8970 단기적으로 수도권 부동산 분위기는 완전히 턴. 6 주식못하는옴닉 23/02/24 2854 0
8968 간만에 HTS 들어갔는데 Cascade 23/02/24 2487 1
8967 한국은행 기준금리 연 3.50% 동결 5 명절은추석 23/02/23 2700 0
8966 종목명이.. 1 알료사 23/02/22 2572 0
8965 영원무역 매수 3 명절은추석 23/02/22 2424 0
8964 20년짜리 국고채 표면금리가 3.25%ㄷㄷ 광기잇 23/02/21 2811 0
8963 왜 오르는건데??!! 1 moqq 23/02/21 2577 0
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2/20 2784 0
8961 인플레,금리,임금. moqq 23/02/19 2593 0
8960 버크셔 헤서웨이의 2022 4Q 공시 Beer Inside 23/02/17 2992 0
8959 짜장 3 알료사 23/02/17 2830 4
8958 30년은 개뿔.. 2 moqq 23/02/17 273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