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9 애플 10만원대 이하로 떨어지면 사야겠어요. 3 언년이 20/10/02 2745 3
1634 잘먹고갑니다 5 Groot 20/12/04 2745 3
9316 TQQQ 로직. 7 moqq 23/08/02 2745 0
2675 월가 거대자본 이긴 '미국 개미들'…투기 광풍에 당국 비상 1 다군 21/01/28 2745 2
7302 tym 탈출합니다. 1 cummings 22/04/15 2745 3
3754 하이브? 저그야, 뭐야? 3 Groot 21/04/14 2745 0
7852 중단기 저점 매수 타이밍..? Hi 22/06/17 2745 1
199 한달 급등 ETF는 오른다! 1 moqq 20/09/15 2745 0
4551 킹룡은 떠났지만.. 켈로그김 21/06/09 2745 0
7404 물린 주식을 찾아서 #1 2 化神 22/04/28 2745 0
4333 우리금융캐피탈 공개매수 기아트윈스 21/05/21 2745 0
2553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의 합병설이 돌고있나보네요 동네주방장 21/01/22 2745 2
3577 Voltzwagen 4 다군 21/03/31 2745 0
1537 S&P Global, IHS Markit 44B$에 인수 3 존보글 20/11/30 2744 0
2053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라 12 사악군 20/12/29 274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