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02 비싼차 많이 판 현대차 2분기 영업익 3조 육박…10년만에 역대 최고치(종합) 3 다군 22/07/21 2739 2
10662 밈주식 유행하기 시작하면 과열이라는데 5 moqq 25/07/25 215 2
11686 아까 살 걸 괜히 금 샀어... 활활태워라 26/01/26 146 2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4 2
1245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38096?sid=104 moqq 26/03/13 184 2
6567 하나카드 17만원 페이백 2 기아트윈스 22/01/22 3200 2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20 2
10407 응???? 3 cheerful 25/05/14 269 2
10919 현차랑 금팔고 삼전불타기할라했는데 이젠 못하겠습니다 4 하우두유두 25/10/02 179 2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4 2
1192 10억 유지하고, 사의를 표했군요. 다군 20/11/03 3055 2
4264 미장에 대한 소고 1 Jack Bogle 21/05/17 2678 2
4520 대한전선 7 주식하는 제로스 21/06/07 3340 2
5544 잡알트들이 미쳐날뛰고 있읍니다. 5 켈로그김 21/10/05 3469 2
5800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기 1 오쇼 라즈니쉬 21/10/27 252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